Close

텔레 그램 pc 버전 다운로드

예, 많은 경우에. 전보 많은 유선 전화기 들이 포함 된 숫자를 기반으로 감지가 가능 하다. 다른 사람을 위해, 음성 메시지에서 수신할 PIN를 사용 하 여 등록 하는 것이 가능 하다. 자신의 전보 그룹을 만들거나 많은 기존 공용 그룹 중 하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. 기본적으로 그룹 채팅은 여러 참여자가 있는 직접 메시지와 동일 합니다. 새 메시지를 보낼 때 알림을 받지 않도록 그룹 채팅을 음소거 하 고 @ 키와 그 이름을 사용 하 여 특정 사용자에 게 알릴 수 있습니다. 외부 서버에서 데스크톱 다운로드에 대 한 대체 전보 (가용성 보장 되지 않음) 참고: 유효한 전화 번호가 필요 합니다. 또한 사용 가능: Mac 용 전보를 다운로드 몇 달 전 전보, 유명 하 고 영향력 있는 캐릭터를 기반으로 20 세기부터, 얼마나 잘 사용자 정의 갤러리를 포함 하는 작업을 테스트 하는 스티커의 첫 세트 있어.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, 당신은 모든 그들의 완전 무료 이며 사용자가 직접 만든 추가 혜택과 채팅에 사용 하는 전체 스티커 갤러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의미. 읽기 더 알 menos 전보 tiene의 유엔 파 드 temas의 소호 diferenian 드 라인, wechat, whatsapp, 은신처 y를 compañía: 오픈 소스, 분배, protocolo abierto. 베 르 모스 쿠 토 칸 아구 칸 콘 에스테 모델 이것은 훌륭한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입니다. 나는 나가 일을 위해 수시로 여행 한다 그것을 사용 한다, 국제적인 SMS 비율은 미치 다.

내 모든 장치에 내 대화를 하는 데의 추가 혜택을 잘 합니다. 확실히 fb 메신저에 전보를 선호: 주로 하기 때문에 일박 삼 식 제에서 dis접전입니다. 정말 앞으로 기능을 부르는 목소리를 찾고. 나는 윈도우 10 모바일 버전 보다 훨씬 더 신뢰할 수 있는 만큼이 애플 리 케이 션 uwp로 리팩토링 수 있었으면 좋겠다. 자주 전보를 기대 하는 스마트폰, 가장 오래 된 (“벽돌”) 휴대폰에서 고유 숫자를 사용 하 여 전화 번호의 동일한 수영장을 사용 유선, 비교. 따라서 문자 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는 오래 된 (비 스마트) 전화기에 등록 하는 것은 거의 항상 가능 합니다. 간단히 번호를 입력 하 고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받은 PIN을 사용 합니다. 참고: 다운로드를 클릭 하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telgram 웹사이트로 갈 것입니다. 제발 윈도우와 모든 스마트폰 버전의 기능과 uwp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:) 전보 데스크톱에 대 한 속도와 보안에 초점을 맞춘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입니다, 그것은 슈퍼-빠르고, 간단 하 고 무료입니다. 모든 기기에서 동시에 전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, 메시지는 여러 휴대폰, 태블릿 또는 컴퓨터에서 원활 하 게 동기화 됩니다. PC를 위한 다운로드 전보 오프 라인 설치 프로그램! 전보와 함께, 당신은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, 사진, 비디오 및 모든 유형의 파일 (doc, zip, mp3 등), 뿐만 아니라 최대 1000 명 또는 무제한 관객 들에 게 방송을 위한 채널에 대 한 그룹을 만듭니다. 휴대폰 연락처에 기록 하 고 사용자 이름으로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.

결과적으로, 전보 SMS와 이메일을 합친 것과 같다-그리고 귀하의 모든 개인 또는 비즈니스 메시징 요구를 돌 볼 수 있습니다. 당신은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 여 우리의 사이트에서 PC 오프 라인 설치에 대 한 전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은 전보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? 아니요. 그것은 전화 번호 없이 전보 계정을가지고 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, 그리고 전보는 확인 과정의 일환으로 귀하의 전화 번호를 사용 하 여, 당신은 가짜 전화 번호, 또는 다른 사람에 속하는 하나를 입력할 수 없습니다. 당신은 전보 (@stickers)에 스티커 로봇을 추가 해야 합니다. 그 후, 당신은 로봇 스티커 팩을 조립 제공 하는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. 이미지는 512×512이상 이어야 하며 한 쪽은 512 이어야 합니다. 이미지도 PNG 이어야 합니다. 전보 무료 다운로드를 위한 데스크톱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