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ose

텔레 그램 pc 다운로드

전보 데스크탑은 당신이 데이터 가로채기와 절도에 대해 걱정 하지 않고 다른 사용자와 연락할 수 있게 하는 강력한 엇갈린 플랫폼 메신저 app 이다. 보안을 중심으로 모든 대화와 공유 파일을 암호화 하 고 클라우드에 저장 함으로써 전 세계 어디에서 나 메시지 데이터베이스에 빠르게 동기화 하 고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외부 서버에서 데스크톱 다운로드를 위한 대체 전보 (보장 되지 않음) 순수 인스턴트 메시징 — 단순 하 고 빠르며 안전 하며 모든 기기에서 동기화 됩니다. 2 년 반 동안 1억 활성 사용자 이상. 빠름: 전보는 전세계 데이터 센터의 고유한 분산 네트워크를 통해 사람들을 연결, 시장에서 가장 빠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입니다. 동기화: 모든 장비에서 한 번에 메시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휴대폰에서 입력을 시작 하 고 태블릿이나 랩톱에서 메시지를 마칩니다. 데이터를 다시 잃어버리지 마십시오. 무제한: 당신은 그들의 유형과 크기에 어떤 제한 없이 미디어와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.

전체 채팅 기록은 장비에 디스크 공간이 필요 하지 않으며 필요한 기간 동안 전보 클라우드에 안전 하 게 보관 됩니다. 보안: 우리는 우리의 임무는 사용의 용이성과 결합 하 여 최상의 보안을 제공 했다. 채팅, 그룹, 미디어 등 전보에 있는 모든 것은 256 비트 대칭 AES 암호화, 2048 비트 RSA 암호화 및 diffie-hellman 보안 키 교환의 조합을 사용 하 여 암호화 됩니다. 강력한: 당신은 최대 10만 회원, 공유 대형 비디오, 모든 유형의 문서에 대 한 그룹 채팅을 만들 수 있습니다 (. 문서. Mp3. ZIP 등), 심지어 특정 작업에 대 한 봇 설정 합니다. 그것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호스팅하고 팀워크를 조정 하기 위한 완벽 한 도구입니다. 신뢰성: 가능한 최소 바이트로 메시지를 전달 하기 위해 지어진, 전보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메시징 시스템도 만들었습니다. 그것은 심지어 가장 약한 모바일 커넥션 (위)에 효과가 있다. 재미: 전보 강력한 사진 및 비디오 편집 도구와 오픈 스티커/귀하의 모든 표현 요구를 수용 하기 위해 GIF 플랫폼. 간단한: 기능의 전례 없는 배열을 제공 하면서, 우리는 인터페이스를 깨끗 하 게 유지 하기 위해 큰 관심을 복용 하 고 있습니다.

미니 멀리즘 디자인으로, 전보를 숙이 고 사용이 편리 합니다. 100% 무료 & 없음 광고: 전보 무료 이며 항상 무료입니다. 우리는 광고를 판매 하거나 가입 요금을 소개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비공개: 우리는 심각 하 게 귀하의 개인 정보를 받아 제 3 자에 게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. 메시징 앱을 사용 하 여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의 경계를 계속 확장 합니다. 오래 된 사자에 대 한 전보를 따라잡기 위해 년 기다리지 말고-오늘 혁명에 합류 했다. 전보 무료 다운로드를 위한 데스크톱. 항상 softonic 서버에서 사용할 수 전보 데스크톱은 연락처 목록을 enlases 하 고 각각의 대화를 표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. 계정을 만들려면 이름을 입력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되 고 보안 코드 생성에 사용 되는 유효한 휴대폰 번호가 제공 됩니다. 고급 보안 프로토콜에 의존 하는, 전보 데스크톱은 적어도 시도 가치가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 합니다. 참고: 다운로드를 클릭 하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telgram 웹사이트로 갈 것입니다. 자신의 전보 그룹을 만들거나 많은 기존 공용 그룹 중 하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.

기본적으로 그룹 채팅은 여러 참여자가 있는 직접 메시지와 동일 합니다. 새 메시지를 보낼 때 알림을 받지 않도록 그룹 채팅을 음소거 하 고 @ 키와 그 이름을 사용 하 여 특정 사용자에 게 알릴 수 있습니다. 알 menos 전보 tiene의 유엔 파 드 tewas가이 소호 diferenian 드 라인, wechat, whatsapp, 은신처 y를 compañía: 오픈 소스, 분배, protocolo abierto. 베 르 모스 쿠 토 칸 아구 칸 콘 에스테 모델 아니요. 그것은 전화 번호 없이 전보 계정을가지고 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, 그리고 전보는 확인 과정의 일환으로 귀하의 전화 번호를 사용 하 여, 당신은 가짜 전화 번호, 또는 다른 사람에 속하는 하나를 입력할 수 없습니다.